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17기 인스타|영호,영수,영철,영식,광수,상철|직업 정리|남자 출연진 정보와 첫인상 선택 총정리

by 돌범이 2023. 10. 12.
반응형

나는솔로17기 인스타 주소를 모두 정리, 직업 정리, 남자 출연진 정보와 첫인상 선택 총정리 글입니다

나는솔로17기 출연진의 인스타 주소와 남자 직업, 소개, 첫인상 정보 정리, 여자 출연진은 하단 링크 참고, 영호, 영수, 영철, 영식, 광수, 상철

드디어 나는 솔로17기가 출범하였습니다. 2023년 10월 11일 방송을 시작으로 다시 대장정이 시작됩니다. 나는 솔로 16기 인기가 대단했기에 17기에 대한 기대도 큽니다. 그리고 첫방송을 보면 아셨겠지만 비주얼도 모두 뛰어나보이고 16기와는 또 다른 재미가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번 글에서 나는솔로17기 출연진의 인스타 주소, 직업, 출연진 정보, 첫인상 선택까지 모두 정리해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나는 솔로 17기 방송 다시보기

나는 솔로 17기 방송 다시 보기는 아래의 링크 확인하길 바랍니다. 무료이며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나는솔로 다시보기 링크입니다

 

나는솔로 17기 방송 다시보기

 

나는 솔로 출연진은 총 12명, 남여 6명씩 입니다. 촬영지 숙소는 경남 거창 펜션입니다. 거창 펜션 근처로 데이트를 할 것 같네요. 거창 창포원, 우두산 출렁다리, 거창 항노화 힐링 랜드 등이 있습니다. 

 

 

나는솔로 17기 영호 인스타 및 정보

나는솔로 17기 영호는 직업이 의사입니다. 전국 노래자랑 출연 경력이 있네요! 성격은 차분한 편이라고 합니다. 하단의 사진과 인스타 링크를 올려두었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참고하면 됩니다. 

나는솔로 17기 영호 인스타 입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호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는솔로 17기 영수 인스타 및 정보

나는솔로 17기 영수는 연세대학교 학사와 서울대학교 학사를 나왔네요! 외모가 아주 훌륭합니다. 근육질 몸매입니다. 성격은 보수적이라고 하네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하면 됩니다. 

나는솔로 17기 영수 인스타 입니다

나는솔로 17기 영수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는솔로 17기 영철 인스타 및 정보

나는솔로 17기 영호는 아직 직업이 공개가 안되었네요!

  • 현실적인 조건보다는 이상을 따진다고 합니다.

하단의 사진과 인스타 링크를 올려두었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참고하면 됩니다. 

나는솔로 영철 인스타 입니다

나는솔로17기 영철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는솔로 17기 영식 인스타 및 정보

나는솔로 17기 영식은 직업이 의사입니다.

  • 키 187cm, 아주 크네요. 
  •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 선호
  • 경제력 선호
  • 외모는 아이돌과 비견, 하얀편

하단의 사진과 인스타 링크를 올려두었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참고하면 됩니다. 

나는 솔로 영식 인스타 입니다

나는솔로17기 영식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는솔로 17기 광수 인스타 및 정보

나는솔로 17기 광수는 직업이 외과의사입니다. 응급실에서 촉탁의로 근무중입니다. 

  • 사전미팅에서 핑크머리로 화제가 된 분입니다.
  • 9월에 여행을 떠난다고 합니다. 멋집니다.

나는솔로 광수 사진입니다

하단의 사진과 인스타 링크를 올려두었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참고하면 됩니다. 

나는솔로 17기 광수입니다

나는솔로17기 광수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는솔로 17기 상철 인스타 및 정보

나는솔로 17기 상철은 옥탑방 거주하네요. 취미는 낚시이고 상점 운영이 직업입니다. 

  • 취미는 낚시
  •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누나
  • 경력은 바운영, 장사

나는솔로 상철입니다

하단의 사진과 인스타 링크를 올려두었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참고하면 됩니다. 

나는솔로 17기 상철입니다

나는솔로17기 상철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여자 출연진은 다음 글에서 계속됩니다.

나는솔로 17기 여자 출연진 인스타그램 정보 바로가기

 

나는솔로17기 남성 출연진 총평, 나는솔로 17기 개성 넘치는 남성 출연자 첫인상 리뷰

17기와 11기의 유사점

11기 출연자 중에서도 이목을 끈 영철과 같은 포지션을 가진 출연자가 17기에 등장했습니다. 키가 187cm로 훌륭하고, 외모 또한 매력적인데, 이런 포지션은 11기 때 외과 의사 영수와 치과 의사 영호처럼 의사 출연자가 두 명일 것 같은 예감을 가지게 했습니다.

3. 17기의 특징

17기는 16기와는 조금 다른 매력을 가진 출연자들로 가득합니다. 출연자들은 전반적으로 더 힐링되는 느낌이었고, 얼굴 뿐만 아니라 캐릭터 또한 독특하게 다채로웠습니다.

남자 출연자 첫인상 리뷰

영수

영수는 연세대학교 출신으로, 대학원에서도 공부를 열심히 하며 운동 역시 소홀하지 않는 성실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자기 관리에 열중하면서도 좋아하는 여자의 프로필은 복잡하지 않고 단순한 아저씨 아줌마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자신의 미래에 대한 비전도 확고한데, 가족과 함께 평범하게 살며 자식에 집중하며 늙어가는 것을 기대합니다.

영호

영어는 중학교 때 1등을 자주 하던 친구와 닮았는데, 순한 미소와 조용한 성격으로 반장처럼 보이며 공부에 열중합니다. 그러나 무척 어색한 춤 실력을 드러내어 눈 가리고 보기로 결심합니다. 외과 의사로 근무하고 있는데, 키 차이로 여자 출연자와의 호감이 형성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4영철

영철은 이름별 캐릭터 특징과 출연자 섭외 기준을 분석하는 출연자로 나옵니다. 응급실에서 근무하는 외과 의사로, 기본적으로 성격이 안정적이고 현실적입니다. 현실적인 측면을 중요시하면서도 나를 설레게 하는 사람을 선호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의외로 유머러스한 면도 있습니다.

광수

광수는 평범한 느낌의 출연자로 예상했으나, 핑크 머리로 출연한 모습에 깜짝 놀랐습니다. 병원 응급실에서 외과 의사로 일하고 있는데, 이와는 반대로 개성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낚시를 좋아하며, 현실에서는 힘들어 보이는 연애를 선호합니다.

상철

상철은 밝고 유쾌한 미소로 무장한 출연자로, 언제나 웃고 밝은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라운지바를 운영하다가 취업을 한 경험이 있는데, 누나가 세 명이라는 이야기를 하며 귀여운 매력을 드러냅니다. 여러 측면에서 매력적인 출연자 중 하나입니다.

나는 솔로 16기 정보는?

하단의 링크 참고하세요.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옥순,영숙,정숙,순자,영자,현숙,상철,영식,영수,영호,영철,광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