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옥순,영숙,정숙,순자,영자,현숙,상철,영식,영수,영호,영철,광수

by 돌범이 2023. 9. 30.
반응형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을 알아봅니다. 옥순, 영숙, 정숙, 순자, 영자, 현숙, 상철, 영식, 영수, 영호, 영철, 광수의 인스타그램 주소

화제가 되고 있는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들의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1.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 옥순 인스타그램 주소

  • 자기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옥순 씨는 36세의 서양화가로, 미술로 많은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결혼은 30대 초반에 했으며, 빠른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취미로는 예술과 드라이브를 즐깁니다.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 옥순 인스타그램 주소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그램 주소 바로가기

2.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 영숙 인스타그램 주소

  • 자기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영숙님은 대구에서 태어나고 자랐으며, 현재 34살로 1990년생입니다. 대구가톨릭대학교 무용학과에서 외래 교수로 근무하신 경험이 있으며, 전공은 발레입니다. 그녀는 현재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의 학교 예술 강사로 중학교와 고등학교에서 무용 교과 수업을 하고 계십니다. 영숙님은 결혼 생활이 짧았으며, 2019년에 만난 상대와 한 달 만에 아이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가족을 위해 결혼을 하기로 결심하였으며, 이로 인해 힘들었던 시기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아이를 온전히 키우기 위한 책임을 맡고 있으며, 자신의 선택을 절대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씀하십니다.
  • 재혼에 대한 동기
  • 재혼에 대한 동기로, 영숙님은 자녀와의 관계에 집중하고 싶다는 욕구를 밝힙니다. 자녀가 독립한 후, 그녀는 다시 행복한 삶을 찾고자 합니다. 자녀에게는 최상의 환경을 제공하고, 나만의 행복한 관계를 찾고자 하는 것이 그녀의 목표입니다.
  • 이혼 사유와 긍정적인 사고
  • 이혼 사유에 대해, 영숙님은 성격 차이와 의사소통 부족을 언급하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극복하려고 노력했다고 전합니다. 그녀는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가정을 중요시하며, 행복한 가정을 찾고자 합니다.
  • 대상자와 관계 가능 지역
  • 영숙님은 대상자의 자녀 유무나 나이에 큰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상대방의 자녀가 있는 경우에도 가능하며, 상대방과의 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또한, 만남의 지역에 큰 제한을 두지 않으며, 미국까지 가능하다고 언급하십니다.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 영숙 인스타그램 주소

나는 솔로 16 영숙 인스타그램 주소 바로가기

 

3.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 정숙 인스타그램 주소

  • 자기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어서 16기 정숙님을 소개하겠습니다. 정숙님은 대구에서 태어나고 자랐으며, 현재 38살입니다. 그녀는 대구의 공공기관에서 과장으로 근무하고 있으며, 운동을 좋아하며 다이빙과 골프를 즐겨합니다.
  • 가정과 재혼에 대한 생각
  • 정숙님은 가정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가정에서의 시간을 소중히 여깁니다. 그녀는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진 상대방을 찾고자 하며, 상대방의 자녀 유무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 대상자와 연령 대에 대한 고려
  • 연령대에 큰 제한을 두지 않는 정숙님은, 상대방의 연령에 유연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만남의 지역에 대해서도 제한을 두지 않으며, 미국까지 가능하다고 언급하십니다.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 영숙 인스타그램 주소

나는 솔로 16 정숙 인스타그램 주소 바로가기

 

4.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 순자 인스타그램 주소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 영숙 인스타그램 주소

나는 솔로 16 순자 인스타그램 주소 바로가기

 

5.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 영자 인스타그램 주소

  • 자기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저의 자기소개를 통해 편견을 없애기 위해 나왔습니다. 제 이름은 영자이며, 올해로 32세가 되었습니다. 지금은 경기도 화성에 거주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자가 아파트로 이사를 했습니다. 현재는 삼국전자에서 환경안전보건 관련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 "가정과 개인적인 이야기"
    저는 4년 전에 이혼을 경험했으며, 그 이유는 서로의 성격 차이와 불화로 인해 발생한 일이었습니다. 이혼 후에는 제가 딸아이인 아이린을 양육하고 있습니다. 아이린은 현재 7세입니다. 일상은 출근 후에 아이를 어린이집에 데리고 가서 육아를 하는 패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취미생활을 즐기기 어렵지만, 아이와 함께 캠핑과 등산을 즐기며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  "로맨틱한 로망과 결혼식"
    또한, 저는 조금 이른 나이에 아이를 낳았고, 결혼식을 하지 못한 채 헤어졌습니다. 그래서 결혼식을 가지고 싶은 로망도 있습니다. 가정을 꾸리고 싶은 욕망과 로맨틱한 꿈을 가지고, 현재는 솔로로 지내고 있습니다.
  •  "상대와의 관계와 장거리 연애 고민"
    이제 롱디에 대한 복합적인 고민이 생겼습니다. 아이와의 생활로 인해 장거리 연애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또한, 상대방의 나이와 제 나이 차이도 고려해야 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시작을 고민 중이며, 장거리가 2시간 이상이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 영숙 인스타그램 주소

나는 솔로 16 영자 인스타그램 주소 바로가기

 

6.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 현숙 인스타그램 주소

  • 자기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숙 씨는 방사선사로 일하며, 34세입니다. 이미 결혼한 적이 있고, 14세 딸아이를 양육하고 있습니다. 자녀가 있는 상대도 괜찮다는 입장을 밝히며, 주말에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솔로 16 현숙 인스타그램 주소는 없다고 합니다.

 

7.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 상철 인스타그램 주소

나는 솔로 16 상철 인스타그램 주소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바로가기

 

8.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 영식 인스타그램 주소

자기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영식의 이야기 나이와 직업은? 영식은 83년생으로 41세이며, 피트니스 운동을 지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취미와 가족은? 운동을 좋아하며, 여가 시간에는 가족과 스포츠를 즐깁니다. 자녀로는 13살 딸과 11살 아들이 있으며, 사별 후에 아이들을 양육하고 계십니다.
    가족 상황은? 영식은 와이프가 몸이 좋지 않아 사별하게 되었으며, 이후 혼자 아이들을 키우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 영식 인스타그램 주소

나는 솔로 16 영식 인스타그램 주소 바로가기

 

9.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 영수 인스타그램 주소

자기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영수는 87년생으로 37세이며, 현재 디스플레이 관련 개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출생지와 거주지, 서울에서 태어났지만, 현재는 천안에 거주하고 있으며, 향후에는 기흥 동탄 쪽으로 이사 계획을 고려 중입니다.
    가족과 결혼 생활, 현재 결혼은 하지 않았고, 한 1년 정도 결혼 생활을 했으며 자녀는 없습니다. 대신, 고양이 한 마리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 이상형과 취미, 영수는 대화가 원활하고 긍정적이며 건강한 마음을 가진 분을 선호하며, 해외 축구를 즐기고 캠핑을 즐기는 취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 영수 인스타그램 주소

나는 솔로 16 영수 인스타그램 주소 바로가기

 

 

10.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 영호 인스타그램 주소

자기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영호는 83년생으로 41세이며, 에너지 설루션 회사에서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습니다.
    거주지와 자녀, 청주에서 거주하며, 두 자녀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6살과 4살로 두 남매입니다.
    투병 경험, 영호는 대장암 4기 팔봉을 받아 4번의 수술과 항암 치료를 받으며 힘들게 투병 생활을 견뎌냈습니다. 이 현실 속에서도 자녀 양육에 힘쓰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 영호 인스타그램 주소

나는 솔로 16 영호 인스타그램 주소 바로가기

 

11.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 영철 인스타그램 주소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 영철 인스타그램 주소

나는 솔로 16 영철 인스타그램 주소 바로가기

 

12.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 광수 인스타그램 주소

자기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단은 저는 무슬림 아니고요 스님은 더더욱 아닙니다 솔직히 크리스천이고요 그리고 가장 많이 얘기하시는 나이 저는 82년생 42살입니다 저는 82년생 42살입니다 제가 현재 살고 있는 곳은 경기도 양평입니다 또 의외인데요 저희 연구는 없지만 물 좋고 공기 좋은 양평으로 귀천해서 현재 살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 광수 인스타그램 주소

나는 솔로 16 광수 인스타그램 주소 바로가기

 

더 많은 정보들

국군복지단 인터넷쇼핑몰 와몰(wamall.welfare.mil.kr) 이용방법|가입|군마트 이용법|군인가족

치매전문교육 스마트 e러닝|교육신청|교육비납부|이용가이드

김히어라 빅상지 멤버|학폭 논란

반응형

댓글